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

[서면맛집]소제이_매운소꼬리찜

by ㅇㅈㅅㅇ 2022. 6. 10.
728x90

[서면맛집]소제이_매운소꼬리찜



이전 포스팅에서 서면 쭈꾸미집을 소개했었는데
그날 쭈꾸미집에 들어갈 때 맞은편의 가게 손님이
어마하게 많아 웨이팅 하는 모습을 보고
다음엔 저기다!!! 했었는데
그 집을 어제 가서 먹어보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소제이’이고
밖에서 보니 소꼬리찜이라는 글을 보고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무척 궁금했습니다


메뉴판


소제이의 메뉴판이고요
가격대를 보시면 제법 나가는 것 같은데
소꼬리 곰탕을 다른 곳에서 사먹어도 가격대가
비싼걸로 알고 있습니다 꼬리가 비싸긴한가봐요
제가 갔을 땐 오후 6시 정도로 조금 이른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음식과 함께 소주를 즐기시는
아저씨들이 많았습니다
아저씨들이 많은 곳은 뭐다? 맛집이다~



아저씨들이 먹고 계시는 메뉴들을 보아하니
에레이 꽃갈비로 입가심하시고 소꼬리찜으로
본격적으로 시동 거시고 하이라이트 밥으로
마무리하시던데 저의 일행은 한 명으로
메뉴들을 다 맛보긴 양도 많을 것 같고
돈도 많이 나올 것 같아서 매운 소꼬리찜으로
바로 달리기로 하였습니다

매운소꼬리찜



저는 맵찔이로 매운걸 잘 못 먹어서
걱정했지만 신라면 정도? 의 맵기로
고통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의 친구 소주


태어나서 처음으로 소꼬리찜을 먹어보았는데
소제이 소꼬리찜 최고!
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뭐라할까 살 안 찔 것 같은 고기!

소꼬리찜



소주와 함께 순식간에 꼬리찜을 다 털고
아직 허기진 우리는 소제이 볶음밥과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볶음밥은 남은 매운소꼬리찜 양념으로
만들어주시던데 다른 메뉴를 만들었을 땐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볶음밥과 된장찌개


밥은 생각보다 짰지만 된장찌개는 생각보다 안 짜서
둘의 조화가 좋았고 남김없이 입속에
다 털어주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에레이갈비도 많이 드셔서
다음번엔 꼭 에레이갈비도 먹어보고 싶네요
소꼬리찜 안 드셔 본 분이 있다면 한번 꼭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소주 맛집 소꼬리찜 맛집
서면 소제이 추천!!

소제이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가길 25-4 1층

소제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9 · 블로그리뷰 233

m.plac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