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

12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후기

by ㅇㅈㅅㅇ 2022. 5. 7.
728x90
애드센스 승인 메일


12일만에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애드센스 승인 신청하고 아무 생각없이 지내다가
어제 드디어 승인받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열심히 포스팅 중이시고 궁금하신분들에게 도움되고자 간단하게나마 승인 후기 글을 작성해 봅니다.


<신청-승인 시간>


포스팅 글 10개 일때
바로 애드센스 승인 신청 2022.04.25
애드센스 승인 완료 2022.05.06
승인 신청 후 완료까지 걸린 시간은 12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3일만에 승인되신분도 있다고 하는데
평균적으로 2주 이내는 구글에서 답변이 오는걸로 파악됩니다. 승인 신청 후 매일은 아니고 시간날때마다 포스팅하여 애드센스 승인 완료까지 19개 정도의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 승인 글 >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라고 하여 인터넷에 많이 포스팅되어 있는데 솔직히 다 지키기 힘들어 저는 그냥 h1, h2, h3 정도만 신경써 포스팅했으며
글자 수는 개념치 않았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알다싶이 [음주시인의 시]라는 카테고리도 있는데 주제가 ‘창작 시’이다 보니 글자 수가 엄청 작은 포스팅들도 있습니다.

카데고리 설정도 한가지가 아닌 세가지로
카데고리 당 포스팅한 글의 수는 얼마 되지않습니다.
이걸로 비추어볼때 글자 수나 카데고리의 갯수는 애드센스 승인에 크게 영향이 있는 것 같지않습니다.


< 후기 >


저는 일반직장인으로 블로그로 크게 수익을 기대하기보다 소소하게 치킨값이라도 벌어보고자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고 더불어 저의 취미와 정보를 혼자 기록 또는 같은 관심사가 있는 분들과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한 사람이 살아남는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의 유입이 가능한 이슈 글등은 꾸준하게 포스팅하기 힘들듯 하여 저는 앞으로도 저의 관심사나 업무 특성상 남들보다 조금 더 알 수 있는 정보에 관하여 포스팅 할 예정 입니다.

크게 잘난 것 없는 블로그의 작성자로써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면 여러분도 충분히 애드센스 승인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댓글